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바른 효소주의란?

국내산 현미를 복합 발효하여 효소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춘 고품질의 효소식품만을 제공한다는 ‘하이생’의 바른 철학입니다.

하루 세 번 하이생을 시작하세요!

우리 몸 속 영양 밸런스를!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은 건강증진, 체력유지, 체질개선, 영양보급 등 현대인의 식습관 문제와 영양불균형을 개선시켜줍니다. 진정한 완전식품인 '현미'를 주 원료로 한 '하이생'은 현미, 미강, 대두를 최적의 발효 효율을 나타낼 수 있는 시간과 온도에 맞춰 발효했으며, 효소 활성이 우수한 Amylase, Protease, Lipase 등의 효소를 다량 함유하도록 만든 양질의 효소식품입니다.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

주원료 : 현미(국산) 52.05%, 미강(국산) 33.39%, 대두(국산) 11.78%

국내산 현미, 미강, 대두를 황국균과 유산균으로 복합발효!

높은 효소 함량과 낮은 당은 프리미엄 효소의 기본!

※ 출처_ 한국소비자원 2014.01.24 / 효소역가 시험검사 결과

간단히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지컷과 개별 포장!

현미 vs. 백미

현미 속에 건강이 있습니다. 현미를 물에 담가두면 싹이 나는 반면, 백미는 썩게 됩니다. 백미는 쌀눈이 제거되고 오래 보관할 경우 산화되지만, 현미는 100년을 묵혔다 심더라도 조건이 맞으면 싹을 냅니다.

현미에는 단백질, 미네랄, 아미노산, 칼슘, 각종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 22종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다양한 영양소의 섭취가 가능하며,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효소함량은 높게, 당함량은 낮게!

국내 시장에 출시된 23개의 효소 제품 중 ‘하이생’의 ‘아밀라아제’ 수치는 3662.45U/g로 전체 제품 중 5위로 나타났으며, ‘프로테아제’ 수치는 1024.65U/g로 전체 제품 중 최고 상위권인 2위로 조사되었습니다.

‘하이생’의 ‘당류 함량’은 23개 조사 제품 중 4번째로 낮게 나왔으며, 제품별 1일 섭취 당 함량(g) 부분에서는 당당히 3위에 올랐습니다. ‘하이생’의 당함량 비율은 1.82%로 23개 조사 제품의 평균 당함량인 10.3% 보다 훨씬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건강한 재료로 더 많은 고객들을 행복하게 해 드리겠다는 약속! ‘하이생’의 바른 철학입니다!

더 많은 건강 ‘하이생’

‘하이생’은 국내산 현미, 미강, 대두와 함께 비타민 B군, 스피루리나, 섬유소, 유산균, 제산인산칼슘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

현미분말(국산) 52.05%, 미강분말(국산) 33.39%, 대두분말(국산) 11.78%, 황국균, 유산균, 스피루리나,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3, 비타민B6,칼슘

섭취 방법

  1. 1일 2~ 3회, 1회 1포를 충분한 양의 찬물 또는 미지근한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뜨거운 물과 함께 드시면 열에 의해 효소가 파괴될 수 있습니다.)
  2. 본 제품은 섭취자의 신체상태에 따라 반응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알레르기 체질이신 경우, 성분을 확인 후 섭취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보관 방법

  1. 유통기한 :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며, 제품 상자의 표기 일까지입니다.
  2. 보관방법 : 직사광선을 피하며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제품구성 및 가격



즐겨찾기 추가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